모노그램G 에서는 가품 판매 발생을 방지하고자 가품 보상 제도를 실시합니다. 안전한 명품거래 시스템을 위한 제도로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가품 의심 상품은 관련 자료를 제출해주시면, 감정 후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구매금액의 2배 보상 및 제대가 진행됩니다.
*위조품처리정책 관련 안내는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.
문의가 필요하신 상품 상세페이지 [상품문의]의 상품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상품문의 해주시면 됩니다.
답변은 해당 상품의 판매자가 직접 작성합니다.
오염 및 하자상품을 받으셨다면 해당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